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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네트웍 커뮤니티 체인링크:: 튜블라 타이어 펑크수리 개시합니다
튜블라 타이어 펑크수리 개시합니다
관련상품 : 투포타이어엘리트 제트<160g.TUBULAR 작성자 : 체인링크 등록일 : 2016-07-22 17:54:25 조회수 : 1630

언제부터 로드가 이렇게 팔린거지.,,,,요새 아라뱃길과 한강 자전거도로를 라이딩 후에  가진  필자의 궁금증입니다.


로드바이크에 관한 이것저것을 검색하다보니 로드바이크 시장에 대한 분위기도 엄청 바뀐듯 합니다.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ㅡ,ㅡ


선수이거나 골수 매니아 아니면 선택받지 못했던 로드 바이크가 많은 대중들에게 간택(?)받고 중고등학생들 심지어


초등학생들가지 브랜드 모델명을 줄줄 외는 것을 보면 용하기도 하고 희한하기도 하고....


앞으로 장사해 먹기 더 힘들겠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전거를 잘 모르는 사람을 상대로 바가지나 헛된 상술을 못 부려서 힘든가,,,상상하면 오산입니다.

어설프게 아는 사람이 가장 힘들어서 그렇습니다...물론 자전거계통만 그런것도 아니지요,,,,)


많은 라이더 분들이 승차감과 성능의 우월성때문에 튜블러 타이어를 선택합니다.

(튜블러 휠셋과 타이어는 클린처 타이어보다는 확실히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튜블러 타이어 펑크나면 어떻게 수리하나 하는 궁금증에 구글링을 해봅니다....

세상이 발전(?)해서 펑크수리를 실란트로 하더군요.....


이런,,,,편차는 있겠지만 그래도 공기압 140은 유지해 줘야 하는 로드용 튜블러타이어를 실란트로 수리하다니...

수리에 성공하신분들은 펑크수리의 신이라고 지칭하고 싶습니다.


실란트를 이용해 펑크수리가 용이한 것은 오히려 MTB입니다..최소공기압이 개인의 성향에 따라서 20~25정도면 운행이

가능하니 실란트가 비교적 잘 막아줍니다..


공기압 100이상을 유지해줘야하는 로드바이크의 타이어와 실란트는 어울리지 않네요...

높은 공기압으로 인해 뿜어져 나올 가능성이 MTB에 비하면 너무 높네요.

(물론 실란트로 수리가능한 경우가 없다는 것은 아닌데,,,저 밑바닥 구석에 깔려있는 불안감과 집찝함은 어쩔수가 없다)

튜블러 사용자들은 펑크나면 성공확률 낮은 실란트 수리방법을 시도하기보다 그냥 쩝!!!하고 버리는 경우가

대다수인것 같습니다..


타이어가 아깝네요...체인링크가 그래서 튜블러타이어 수리를 개시합니다.

원로 기술자 분들이 나이가 나이인지라,,,,하시는 분들이 없나봅니다.


튜블러 타이어 펑크수리를 하기위해서는 사실 많은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힘들기도 하고요...꼬맨다고 하죠,,,때우고 꼬매고...


사설이 엄청길었네요.


여하튼 하나가 됐든 두개가 됐든 튜블러타이어 때우고 꼬매는 방식으로 수리후 타이어의

편평도에 최소 변형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막하면 수리한 타이어부분이 주행중에  튀어요,,,)



접수문의 전화

010-6323-0975


수리가능한 타이어 부틸및 일반 튜블러 타이어(라텍스는 안됩니다)


수리비용 개당 2만원 택배비는 별도.


수리후 휠에 걸어놓고 테스트후 발송.(A/S 불가)


타이어 점검후 수리불가 타이어는 전화통화후 페기처분,또는 재발송.



오프라인에서 직접작업시 탈거 장착비 별도입니다.


튜블러 타이어 펑크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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